게임 소개

[캐논킹] 각 모드별 간!단!설명

♥천사♥ 2015. 5. 26. 16:12

 캐논킹 플레이 간단한 리뷰~

 

 

 

 

게임시작시 로딩화면

 

 

 

 

게임에는 크게

시나리오/공성대전모드/레이드

이렇게 3가지 모드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는 말그대로 게임의 시나리오를 진행시킬 수 있는 모드로서

한 시나리오가 끝날 때 마다 저렇게 에피소드가 나와요.

읽기싫으신 분들은 continu 터치터치!! 나도 터치터치!!!!!!ㅋㅋㅋㅋㅋㅋㅋ(에라이 이 무드 따윈 없는 유저 ㅋㅋㅋ)

 

 

 

 

 

 

공성모드

다른 유저들의 캐슬을 공격하거나, 내 캐슬을 공격한 다른 유저들에게 복수를 할 수 있는 모드에요,

와..이거 진짜...화남...

내꺼 캐슬 와장창 박살내고 가서

내가 복수하면

또 나한테 복수하고,

나도 복수하고

다시 또 공격....

복수의 연속.

 

그런뎈......ㅋㅋㅋㅋㅋ 복수에 성공했을 때 쾌감은 참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레이드는..

언젠가 갑자기 생긴건데, 보스모드 같은거에요 !!!

입에서 저런 구슬<?>을 막 만들어서 왁왁 쏘는데 진짜 피 조금씩 닳아서

내 애간장도 닳는다...

 

 

 

개인적으로 게임 하면서 제일 어려웠던 모드 .

시나리오 하나당 보통 10판정도 되는데 그중에 한 판은 꼭 이거 나와...

(부들부들)

 

 

 

 

 

 

...이상이에요!

그런데 스샷만으로는 감이 안오죠?ㅋ

그럴줄 알고 준비한 플레이영상.

 

   

                                

 

포탄이 펑펑 날아가서 성을 박살낼 때

나의 스트레스도 박살나는 느낌.

 

캐논킹~!  다들 한번씩 플레이 해보셔요~^0^//

 

 

 

 


 

 

▼▽▼▽캐논킹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