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천사의 유머유머

웃긴일화들모음 ㅋㅋㅋㅋㅋ

♥천사♥ 2015. 6. 23. 13:42

 

 

 

 

 

 

 

 

 

 

 

 

 

 

 

 

 

 

 

 

 

 

 

 

 

 

 

 

 

 어느 한 고등학교의 시험기간 교무실 통제 안내문

 

 

 

 

 

 

 

 

 

 

 

 

 

전설의 오타 모음ㅋㅋㅋㅋㅋㅋㅋ

 

 

 

 

 

 

 

반에 꼭 한명씩 있는 아이....

 

 

 

 

 

 

 

 

 

 

 

 

 

방을 구하는 외국인에게서 온 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