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 이 플] 삼행시 짓기 이벤트!! 1등부터10등까지 넥슨캐쉬5만원!!

♥천사♥ 2015. 6. 23. 14:03

 

[메 이 플] 삼행시 짓기 이벤트!!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중인

[메 이 플] 삼행시 짓기 이벤트!!

 

지금 바로 아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메이플로 3행시를 지어 남겨주세요!!

 

상위 10분과

7위를 추천하신 7분에게는 넥슨캐시 5만원의 선물이 주어집니다!!> <

 

 

 아....나는.....이런거 보면 ...슬퍼...

내가 삼행시를 너무 못지어서......크흡.....ㅠㅠㅠㅠㅠ

 

 

재치넘치는 분들은 저에게 하나만 기증해주셔도 좋아요....^ ^ 하하하

 

 

 

 

 

벌써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있는 삼행시 이벤트!!!!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이 다 선물 받으시길 기도할게요 !!!!ㅋㅋㅋㅋ

 

 

 

 

 

 

▼▽▼▽메이플2 삼행시 이벤트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