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각 나라별 중산층의 기준

♥천사♥ 2015. 9. 14. 17:28

 

 

 

 

 

각 나라의 중산층의 기준이에요 !

 

저번에 어떤 토의 자리에서

 

우리나라의 중산층의 기준을 아냐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었죠 ㅎㅎ

 

그때 어떤분께서 손을 들고 줄줄 대답을 해주셨는데,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의 중산층의 기준까지 줄줄줄 외우고 계셔서 정말 신기했어요 ㅋㅋㅋ

 

 

나중에 찾아봐야지 맘을 먹고 찾아봤는데, 확실히 우리나라의 기준과 다른나라의 기준을 비교해봤을때 ,

 

차이가 많이 느껴지네요...

 

물질적인 것과 내적인것? 에서 말이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