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3 챔피언십 김승섭선수 8강전 우승 강세현과 맞붙는 김승섭선수 아이템매니아 후원

♥천사♥ 2015. 9. 23. 16:56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 하반기 e스포츠리그

 '2015 피파온라인3 아디다스 챔피언십 Season2' 8강전 경기가

 5일(토) 오후 2시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됐었는데요!

 

 

 

 

 

이날 8강 경기에서 김승섭 선수가 강성호 선수를 세트 스코어 2:0으로 꺾고 4강에 진출했어요!!!!!!!!

훠우!!!

 

 

 

◆피파온라인3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시즌2 8강 4경기
▶김승섭 2대0 강성호
1세트 김승섭 3대0 강성호
2세트 김승섭 1대0 강성호

 

 

 

8강 4경기 2세트에서 강성호 선수와의 경기 중 골문 앞에서도 침착하게 개인기 후, 시원한 슈팅을 날리는 김승섭선수!!!

 

 

 

 

 

이제 김승섭선수와 정세현 선수가 맞붙게 되었네요...

 

 

어떤 인터뷰 기사를 보니 강세현 선수가 김승섭 선수에게

너무 많이 자만하다고 하던데 ? 라는 기자의 질문에

"자만은 강세현 선수가 더 많이 만하는 것 같다."

라는 단호박+돌직구를 날렸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경기에서 누가 이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저는 조심스럽게 김승섭 선수를 응원합니당...ㅎ

 

지금 김승섭 선수는

어깨에 있는 아이템매니아 패치로 알 수 있듯이

아이템매니아에서 스폰을 하고있는데용,

아이템매니아에서도 김승섭 선수가 우승하기를 고대하고 있겠죠?!

 

승부를 떠나 항상 노력하고 있는 우리 선수들!!!!

 

모두모두 힘내세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

 

 

본 게시물은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