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블레이드앤소울의 금손들..작품공모전 2015 B&S Special Contest 최종후보투표중!

♥천사♥ 2015. 9. 25. 14:32

 

블레이드앤소울의 작품공모전

2015 B&S Special Contest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더라구요~ 정말 볼거리들이 많았어요~

지금은 드디어 최종후보들이 나와서 투표를 진행하고 있네요!

 

 

 

의상부분! 역시 화려한 블소의 의상들...!

진짜 하나 같이 다 주옥같습니다 ~

저는 진짜 의상부분에서 투표하기가 힘들어서

하나하나 몇번씩 본 것도 있어요 @.@;;

진짜 금손들 많더라구요....굿굿bb

 

 

 

 

 

 

 

무기~무기에서도 금손들의 능력은 돋보였습니당...와..

퀄리티들이 장난아니에요 ㅋㅋㅋ...

애니메이션에서 가져다 써도 될만한 퀄리티!

오른쪽 구석 "풍선"시강 장난아니네요..?ㅋㅋ

 

 

 

 

 

웹툰분야! 제일 기대되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블소 유저분들 중에 만화가가 주업이신 분들이 있나봐요

ㅋㅋㅋㅋㅋ제가 네이버고 다음이고 올레고 무튼 웹툰보는걸 굉장히 좋아하는데,

그런곳에서 본 것 같은 퀄리티들!

여러분들도 꼭 한번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정말 다양하고 눈이 즐거운 작품들이 많이 있으니,

여러분들도 구경도 하실겸 투표해보세요~ㅎ

 

벌써부터 결과가 궁금하네요~

 

투표는 이번달 말까지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블소 아이템 거래할 때는 블소 아이템들이 가장 많이 모여있는

아이템거래사이트 아이템매니아에서 하시는것!

잊지마세요~:D★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

 

 

 

본 게시물은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