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기대되는 완전히 새로운 모바일 게임 야생의 땅: 듀랑고

♥천사♥ 2015. 11. 13. 17:20

 

 

야생의 땅: 듀랑고

 

 

이번 지스타 2015에서 공개되었던 야생의 땅 듀랑고!

 

제가 요즘 정말 흥미를 가지고 있는 모바일 게임 출시예정작 중에 하나 인데요...+_+

 

 

위의 시네마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승객들이 타고 있던 기차가 갑자기 우연한 사고를 통해 갑자기 공룡이 득실대는 야생의 땅 듀랑고로 워프하게 되고

 

거기서 자급자족하며 삶을 개척해 나간다는 원초적인 로망을 담은 게임입니다.

 

 

 

이용자는 농부, 기술자, 주부, 군인, 취업준비생 등 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이동을 시키고

NPC와 대화를 하거나 음식을 먹는 등 간단한 조작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포인트는 사냥, 채집, 건설 등 다양한 생활 콘텐츠와 다른 이용자와의 협력 플레이인데요!

 

 

 

 


필요한 물건을 직접 채집하거나 사냥을 통해 얻은 자원을 이용해 직접 만들거나 다른 이용자와 물물거래를 통해 얻을 수 있고,

 

 티라노 사우르스 등 거대한 공룡을 잡기 위해 다른 이용자와 힘을 합쳐 유인을 해서 덫에 빠트리는 등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플레이 방식이 너무너무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정해진 퀘스트가 없기때문에 자유롭게 자신이 하고 싶은 행동을 하면 되지만,

간혹 무엇을 해야할 지 헤메는 이용자를 위해 다양한 목표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용자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게되는 스토리 조각을 통해 이용자가 듀랑고에 오게된 원인과 그 안에 숨겨진 비밀을

발견할 수 있다고 하네요!!


 

모바일 게임으로 이런 게임을 할 수 있는 시대가 오다니.. 새삼 놀랍습니다 ...ㅋㅋㅋㅋㅋ

12월에 리미티드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어서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듀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