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아이템매니아 이벤트]문명온라인 오늘도 내일도 매일매일 출석이벤트

♥천사♥ 2015. 11. 24. 17:55

 

여러분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ㅎ

 

 

최근에 '문명온라인'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세션제로 진행이 되다 보니 일주일을 불살르고<?> 현자타임이 찾아와서

 

정식오픈베타 전 벌써 지친 유저들이 나타나는 등..,

 

 많은 분들이 열심히 게임을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저도 너무 해보고 싶지만 최근 이것저것 일이 많다보니 아직 캐릭터 밖에 못 만들어봤어요 ...;;

 

 

커스터 마이징이 꽤 잘 되어 있어서 1시간이 훌쩍 가더라구요...ㅎㅎㅎㅎㅎ

 

어쨌든!! 아쉽지만 게임은 정식오픈을 하게 되면 실컷 해보기로 하고 ~~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에서 문명온라인 프리오픈베타를 기념하여 진행중인 이벤트를 살펴볼까해요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오늘도 내일도

매일매일 출석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문명온라인 프리오픈베타 기간과 같이 진행되네요 ㅎ

 

11월 30일 까지 입니다.!

 

 

출첵이벤트인데 얼마 안남아서 아쉽네요 ...;;;

 

 

 

한달을 꽉 채워서 출석하지 않아도 되는 누적 출석 방식의 이벤트 에요 .

 

예를 들어 하루 거르고 다음날 출석해도 이벤트 상품 타는데는 지장 없는~? ㅎㅎ

 

 

총 19일이 최고 출석이고, 17일째 출석한 날 부터는

노트북, 키보드, 문화상품권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기간이 지나 버려서 이번에는 어렵겠네요 ^^;;...

 

 

 

다음 이벤트를 노리는걸로...ㅎ

 

 

 

 

 

두번째는 리뷰이벤트인데,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줄평 형식으로 간단하게 남겨주시면,

 

구매자 판매자 상품으로 할인쿠폰 및 무료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요,

 

 

 

 

 

두가지 이벤트 모두 어렵지 않고 단순하게 클릭하고 한줄 남기기만 하면 되니까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 할 때 더 저렴하게 거래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꼭 챙겨가면 참 좋겠네요! ㅎㅎ

 

 

 

 

 

지금 바로,

 

아이템매니아에서 문명온라인 이벤트도 참여해서 할인쿠폰도 얻고!

 

다양한 아이템거래 혜택을 누려보세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

 

 

본 게시물은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