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강남 꽃집 마태플라워의 취향저격 꽃바구니 ♥

♥천사♥ 2015. 11. 17. 16:31

 

강남 꽃집 마태플라워의 취향저격 꽃바구니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ㅎㅎ

 

쌀쌀한 날씨에 비까지 와서 주변에 콜록콜록 기침을 하시는 분들이 한 두 분이 아니네요..;;

 

 

엊그제는 갑자기 지인이 입원을 했다고 연락이 왔어요..

 

놀랐는데, 다행히 심한건 아니고, 갑상선 쪽? 기관지 쪽이 안좋아서 입원하게 됬다고 하더라구요..ㅜ

 

 

 

 

꽤 오래 입원할거라고 해서

 

꽃바구니나 선물해주자는 마음으로 마태플라워에서 이것저것 봤는데,

 

정말 다 예쁘더라구요...완전 취향저격 당했습니다 ㅎㅎ

 

 

 

 

 

 

 

 

 

 

(사진 출처는 마태플라워 블로그입니다^0^)

 

마태플라워는 제가 자주 가는 꽃집인데,

 

꽃바구니나 꽃다발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플라워레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ㅎ

 

특유의 분위기나 꽃다발, 꽃바구니의 완성도가 아주 높아서 정말 만족스럽게 구매하는 꽃집이에요!

 

지인들 선물 줄 때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

 

 

 


일단 여차저차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걸 (힘겹게) 정하고 !

 

일 끝나고 간단하게 본죽에서 낙지김치죽(지인이 좋아함,,꼬옥 이걸로 사오라고 반협박당함)이랑,

군것질거리 사고,

 

 마태플라워 들려서 꽃바구니 받아서!

 

병문안 잘 다녀왔습니다 ㅎㅎ

 

참 좋아하더라구요 역시 센스 있다며...

다음에 올때도 두손 무겁게 오라는 듯한 말로 들리긴 했지만.. 그래도 뿌듯했음..


여러분들도 아프지않게 규칙적으로 생활하세요!

그러면 감기가 잘 안걸린다고 하더라구요 ㅎ 

물론!! 밥도 잘 챙겨드세요!!!~~^.^

 

 


 

 

 

+마태플라워는 논현역 근처에 있습니다.
주문정보랑 지도 아래에 첨부할게요~ ㅎㅎ

 

 

 

 

 

 

 

 

 

 

   마태플라워 주문&문의정보 

 

 

♬ ​주문,문의 : 02 - 544 - 2926

고객센터 : 070 - 8722 - 5533

카카오톡 : byMATTHEW

인스타 : @flower_matthew

 

 

 

 

 

 

            플라워 위치         

 

 

 

 

    마태플라워 주문&문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