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천사의 유머유머

울고 있는 여자의 직업은 무엇일까

♥천사♥ 2015. 12. 9. 18:02

 

 

[해석]


야 이년아 그게 뭐라고 울면서 방구석에 쳐박혀 있어

네가 그러니까 그놈이 그러는거지 네가 그렇게 안하면 그놈이 뭐한다고 그렇게 하겠니

그녀석 양아치 같은데 제대로 정리하고 그런놈은 집어치고 얼른 잊어버려 진짜 별로야

그놈 아니여도 멋지고 훈훈한 애들 널리고 널렸어

고등학교 수학선생님이 찌질하게 그게 뭐야? 눈에 거슬려

나한테 잡히기만 해봐 그대로 바닥에 넘어뜨리고 엉덩이를 차버릴테니까

그러니까 이제 그만 울어 많이 했잖아(울었잖아)....

 

 

 

.

.

.

.

.

.

.

 

 

 

 

 

 

 

 


정답은

 

고다꼬솩쌤.

 

즉 고등학교 수학선생님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찾으셨나요...? ㅋㅋㅋㅋ

읽으면서 찾으면 막상 거의 알아들을텐데,
 말로 써놓으니까 더 어려운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