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천사의 유머유머

참치.참치!고추참치~~~~ㅋㅋㅋ

♥천사♥ 2015. 12. 10. 17:57

 

 

고추참치 고추참치 참치 참치 고추참치

 


 고추참치 고추참치 참치 참치 고추참치

 

(드디어 한국인을 만났군요!!!)

냉장고를 열어봐라 고추참치 꺼내먹어라 매콤한맛 아이좋아 밥도둑이야

 

 한 그 릇 만 더 줘 요.

 

고추참치 고추참치 참치 참치 고추참치 

 

고추참치 고추참치 참치 참치 고추참치

 

-출처: 오유-

 

 

 


H1z1 라는 게임에서 한국인을 만난 상황 ㅋㅋㅋㅋㅋㅋ
이게 뭔지 잘 모르겠는데 그냥 노래 틀고 춤추는 사람들 제정신은 아닌것같은뎈ㅋㅋㅋ너무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 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