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엘소드 내가 바로 엘BJ이벤트 !

♥천사♥ 2016. 1. 12. 15:49

 

 

 

 

 

 

 

엘소드 내가 바로 엘bj 이벤트 !

 

 

 

 

 

 

 

 

안녕하세요 ! 천사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엘소드 관련 이벤트입니다.

 

요즘 인터넷방송이 대세죠

 

소통할 수 있고 시청자가 참여할 수 있어서 그런 거 같은데요

 

엘소드가 BJ를 뽑는다고 합니다 !

 

 

 

 

 

 

 

 

 

 

 

 

 

 

 

 

 

기간 : 2016.1.7 ~ 1.17

당첨자 발표 : 1.21

방송 기간 : 2016.1.25 ~ 2.14

 

 

 

 

 

 

 

 

 

 

신청방법 1

 

내가 바로 엘BJ !

 

나의 엘소드 꿀잼 방송, 더 많이 알리고 싶다면?

 

아래의 양식에 맞춰 댓글을 남겨주세요 !

 

 

 

 

 

 

 

 

 

 

 

 

 

 

 

신청방법 2

 

BJ를 추천합니다 !

 

엘소드 방송 중 이 BJ 역대급 꿀잼이다 ! 라면

 

아래의 양식에 맞춰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을 남겨주신 모험가님께는 50명을 추첨하여 넥슨캐시 1천원을 드립니다.

 

 

 

 

 

 

 

 

 

 

 

 

 

 

 

 

 

엘 BJ 선정 및 혜택

 

내가 바로 엘BJ 5명 선정

BJ를 추천합니다 5명 선정

 

 

 

혜택 1

 

1월 22일 엘소드 이벤트 페이지에

 

방송 채널 링크

 

혜택 2

 

방송 기간 내 2회 이상 방송

 

넥슨캐시 10만원

 

혜택 3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BJ에게

 

넥슨캐시+10만원

 

 

 

 

 

 

 

 

 

 

필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