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천사의 유머유머

ㅋㅋㅋ ㅋ 의미란? 무엇일까? SNS 사용 방법에 대해서!

♥천사♥ 2016. 3. 11. 13:50

ㅋㅋㅋ ㅋ 의미란? 무엇일까? SNS 사용 방법에 대해서!




여러분 SNS 많이 하시죠?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여기에서 ㅋ 의 의미란>?

ㅋㅋㅋ 진짜 웃길때  어이없을때 등등 진짜 딱 어라 내가 생각하는 의미와 맞어 ㅋㅋㅋ

이러는 공감대가 있을것입니다.


아닐수도있지만.

ㅋㅋ

저는 그렇다는거에요~







복잡한 SNS 사용 규칙


아무튼 조심스럽게 잘 사용하면 좋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