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천사의 유머유머

태양의후예 드라마 보시는분? 군대 군복의 완성은 얼굴 이다!

♥천사♥ 2016. 3. 10. 17:01

태양의후예 드라마 보시는분? 군대 군복의 완성은 얼굴 이다!




태양의후예 보시는분!!!!

송중기 의 어마어마한 얼굴 로 시청률 급상승 중인 !


ㅋㅋ




남자 군대는 간다... 다만 송중기 얼굴로 군대가서 피부가 망해서 올테지...


연예병사 아닌이상 일반병으로 가면 

망하는 테크트리 가죠~




잘생긴 외모 미남 송중기 !





군복 입는다고 다멋진거 아님 ㅋㅋㅋ

송중기 가 입어서 멋진거임 ㅋㅋㅋ

실질적으러 저 외모에 중대장 다는거 무리 ㅋㅋㅋㅋ

진구 상사 다는거 오바.. 중사라면 몰라..ㅋㅋ







상사 15년 이상 해야 달텐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