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강남 논현역에 위치한 꽃집 마태플라워!

♥천사♥ 2016. 6. 9. 13:45

안녕하세요, 여러분!


휴,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ㅠㅠ


이번 주말에는 밤에는 몰라도 낮에는 집에 있을 생각이에요.


집에 있으면서 청소도 좀 하고 방도 좀 꾸며보려구요!


집 꾸미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가 생각하고 있는 방법은


책상위에 꽃을 놓는거에요!


방이 엄청 칙칙해서요....ㅋㅋㅋㅋㅋ


전 주로 꽃을 구매할 때 


논현동에 위치한


마태플라워에 간답니다.


거기 엄청 좋아요. 진짜로.



마테플라워에서는 이런 플라워박스도 만들 수 있다구요!




가게도 깔끔하고 사장님이나 직원분들이 어떤 목적인지에 따라 친절하게 상담도 잘 해주셔서 부담이나 어려움 없이 고를 수 있어요!


여러분도 혹시 애인이나 부모님 선물같은 꽃이 필요할 때 방문해보세요!





논현동에 있는 마태플라워 위치입니다!


논현역 바로 근처이네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마태플라워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