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mmorpg 온라인 검은사막 수라도와 호쾌한 신상!

♥천사♥ 2016. 6. 29. 10:22

mmorpg 온라인 검은사막 수라도와 호쾌한 신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제법 선선하네요 히히.


오늘은 검은사막 닌자 무기 각성 의상 출시 기념 이벤트를 살펴보려고 해요.


[닌자]나룻와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 구입 고객 중 추첩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린다네요!


mmorpg 온라인 검은사막 수라도와 호쾌한 신상!


이벤트는 2016년 6월 23일 점검 후부터 7월 14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mmorpg 온라인 검은사막 수라도와 호쾌한 신상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간단해요!


이벤트 기간 중 '[닌자]나루사와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를 구입하신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가 되는데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대요!







새로 출시된


[닌자]나루사와 세트 정면 및 후면의 모습입니다.





※이벤트 주의사항입니다.※




후, 문상이 5만원이라니...당첨만 되면 엄청 이득이네요 ㅋㅋㅋㅋ




이상 mmorpg 온라인 검은사막 수라도와 호쾌한 신상!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