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MMORPG 온라인 바람의나라 20주년 사전등록 이벤트!

♥천사♥ 2016. 7. 1. 15:29

MMORPG 온라인 바람의나라 20주년 사전등록 이벤트!





안녕하세요!


바람의나라 20주년 포스팅을 한 적이 있을텐데요,


이번에는


MMORPG 온라인 바람의나라 20주년 사전등록 이벤트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넥슨 플레이에 키워드만 입력하면 다람쥐 탈것과 푸짐한 보상을 드립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참여 가능해요!







MMORPG 온라인 바람의나라 20주년 사전등록 이벤트 기간은


2016년 6월 30일 정기점검 후부터 7월 6일까지입니다.







MMORPG 온라인 바람의나라 20주년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넥슨플레이 설치한 후 넥슨 아이디를 연동합니다.


2. 넥슨플레이 상단 메뉴 전체 공식친구 보기에서 바람의나르를 추가해주시고


3. 바람의나라 공식친구 '대화하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4. 대화창 상단 '사전등록 하러가기!'를 클릭한 다음


5. '사전등록 하러가기!'창에 [넥슨은 다람쥐를 뿌려라]

 키워드를 정확하게 입력하면 끝!






MMORPG 온라인 바람의나라 20주년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 보상입니다.


20주년 사전등록 감사상자와


20주년 사전등록 보상상자가 있어요.


다람쥐 귀여워요 ㅋㅋㅋㅋ




※주의사항※



저 다람쥐 한 번 타보고싶네요 ㅋㅋㅋㅋ


이상 MMORPG 온라인 바람의나라 20주년 사전등록 이벤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