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어떤 모바일 게임 할지 모르겠다구요? 그렇다면 매니아 모바일 핫게임!

♥천사♥ 2016. 11. 10. 17:26

어떤 모바일 게임 할지 모르겠다구요? 그렇다면 매니아 모바일 핫게임!









안녕하세요.


요즘 이런저런 모바일 게임들이 엄청나게 쏟아져나오죠?


심심할 때 하기 위해서 모바일 게임 설치하려는 분도 있을텐데


어떤걸 해볼까 고민하는 경우도 있었을 거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매니아에서 추천하는 모바일 핫게임에 도전해보는건 어떨까요?


모바일 핫게임이란 매니아에서 추천하는 6가지의 모바일 게임을 말하는데,


2016년 10월 12일부터 2016년 12월 31일까지 이 모바일 핫게임을 하면 


매니아에서 쓸 수 있는 각종 상품도 준다고 합니다.







매니아가 추천하는 여섯가지 핫게임은 메이플스토리의 모바일 버전인 메이플스토리M, 리니지2의 모바일 버전인


리니지2 에볼루션, 원피스 모바일 게임인 트레저 크루즈, 또 다른 메이플스토리 모바일 버전인 포켓 메이플스토리,


서머너즈워, 뮤 오리진입니다. 저 트레저 크루즈는 제가 해본적은 없고 요즘 친구가 하는데 이것만 맨날


붙잡고 있더라구요. 저한테도 계속 권하는데 핸드폰 용량이 없네요. 


이 게임들을 플레이한 매니아 회원들은


할인쿠폰과 물품강조, 프리미엄 물품등록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네요. 허허하하.


요즘은 PC보다 모바일을 사용하는 비율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음..아닌가? 저는 그래요.


아무튼 매니아에서도 모바일 사이트나 어플에서 구매신청을 할 경우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30000원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줍니다.


기다려라 플레이스토어.




※주의사항※



아이템 거래는 역시 어디?


네. 매니아입니다. 수많은 아이템들이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매니아로 이동하니 한번 들어와보셔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