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이언사이트 사전공개가 30분 후에 시작되네요

♥천사♥ 2016. 11. 29. 16:35

아이언사이트 사전공개가 30분 후에 시작되네요





안녕하세요.


아무 생각 없이 아이언사이트에 들어가봤다가 오늘이 사전공개 시작이라는 것을 이제야 기억했어요.


현대전 FPS는(온라인에서) 너무 흔한데 현대전에 적당히 미래적인 요소를 버무려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사전공개 때 사람들이 드론을 이용해서 어떤 전술을 만들어낼지 궁금합니다. 







현재 시점으로는 30분도 남지 않았네요.


정말 새까맣게 잊고 턱 괴고 마우스 딸깍딸깍 거리다가 우연히 들어갔는데 안거라서 ㅎㅎㅎㅎ


왠지 시작되고 바로 들어가면 동접자 수가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조금 늦게 들어가봐야겠어요. 







아, 그리고 사전공개에 참여하는 분들께는 '퍼스트 아이언즈' 타이틀을 준다고 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주의할 점이 하나 있는데요. 이전 버전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한 사용자들은


이전 버전 클라이언트를 삭제해야 한다고 합니다.


꼭 잊지 말아주세요!


이상 아이언사이트 사전공개가 30분 후에 시작되네요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