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기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금토일 렙업 가즈아!

♥천사♥ 2019. 3. 18. 17:45

[인기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 금토일 렙업해 봄 이벤트]

 

 

안녕허세요~ 천사에요!

오늘의 게임소식 그 마지막은 뭘까요오~???

 

바로바로 아주 인기있는 모바일게임인 메이플스토리m의 금토일 렙업 이벤트를 얘기해드리려 합니당

 

 

 

 

정말 봄이 오니까 모든 게임이 다 봄 이벤트네요ㅋㅋㅋㅋㅋㅋㅋ

유저들은 좋지만요ㅎㅎ

 

 

이번 메이플스토리m의 금토일 렙업 이벤트의 취지는 이제 막 시작하신 용사님의 폭풍성장에 힘쓰시라고 준비하신거 같습니다ㅎㅎ

역시 인기모바일게임은 달라요~!

 

 

이제부터 자세한 내용을 시작해볼게용

 

 

 

 

우선 기간은 이제 이번주만 남았어요!22,23,24일!

3일이여도 선물을 보시면 솔깃하실거랍니당

 

인기모바일게임의 대표! 메이플스토리m의 금토일 렙업이벤트는 온타임과 핫타임! 총 2가지로 나뉘는데요!

둘다 시간은 똑같이 오후 6시부터 11시 59분까지 진행되는데 선물이 달라요!

 

 

1. 온타임 보상 = 소풍김밥 3개 + 자동전투 충전권(30분) 2개

2. 핫타임 보상 = 파티 경험치 획득량 70% 증가

 

위와 같이 보상이 다르니 본인이 필요하신 쪽으로 가면 될거같아요

 

 

이제 메이플모바일의 이벤트 주의사항을 알려드릴게요!

 

 

 

온타임 보상소풍 김밥= 무제한기간, 창고보관/이동가능 

자동천투 충전권= 7일 기간제, 창고보관/이동 불가

온타임 보상은 [공용 우편]함 으로 발송되어 계정당 1회만 수령하실 수 있고, 24시간이 지나면 자동소멸됩니다ㅠㅠ

그러니까 꼭 기간내에 수령해주세요!

 

그리고 또한 핫타임 보상과 중첩 적용은 불가능한거 아시죠!~?

 

이제 핫타임 유의사항을 알려드릴게요!

시작 시 화면 왼쪽 위의 캐릭터 정보창 옆에 아이콘이 활성화되고!

시간이 지나셨는데도 쭉 게임을 하시면 아이콘이 활성화 되어 있을 수도 있지만,

정해진 시간이 지나면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인기모바일 게임은 이벤트부터 좋은거같아요!

메이플스토리m의 금토일 렙업이벤트를 활용해 빨리 렙업합시다ㅎㅎ

 

 

메플의 거래량이 많은 매뉘아에서 혜택받아보시길 바랍니당!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