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신규던전 업데이트와 이벤트?

♥천사♥ 2019. 3. 28. 16:41

안녕하세요!

천사의 두번째 소식은 뭘까여?!

 

클로저스에서 만우절기념 신규던전 업데이트를 했다고해요!ㅎ

 

 

 

 

 

 

평범한 클로저이던 내가 이세계에선 최강자라니,,!!!

궁금하게 만들죠?ㅎㅎ

기간은 오늘인 3월 28일부터 4월 25일 점검 전까지라고 합니당ㅎㅎ

 

 

 

 

 

 

그럼 이제 클로저스의 신규던전 업데이트 정보를 보다 자세히 드릴게요!

 

 

 

 

 

 

입장위치는 플레인 게이트에 위치한

<만우절 이벤트 던전 입장기 - 라이어 ver.41>을 통해 입장이 가능해요!

 

 

 

 

 

 

다음은 입장 조건입니다!

 

 

55레벨 이상 캐릭터로 위의 '플레인게이트'에 위치한 이빛나 NPC를 통하여 퀘스트 시작이 가능하며

1일 2회 입장도 가능해요! 피로도 소모도 없습니당ㅎㅎ

 

 

 

 

 

 

다음 내용은 드랍 아이템 입니다!

 

 

이벤트 제작 재료를 겟하실 수 있고,

더불어 각종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해요!

 

 

 

 

 

 

클로저스의 업데이트된 신규 이벤트 던전을 클리어 시, 100% 획득하는 반전된 위상 섬유, 마계의 다차원 물질을 모아

 

만우절 기념 특별 소모품 상자와 전용 장비를 제작해보시기바랍니당

 

 

 

주의사항은 아래와 같으니 읽어봐주세욤!

 

 

 

 

이제 마지막으로 클로저스에서 접속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그걸 알려드리죠!

 

 

 

 

 

기간은 만우절인 4월1일 오전 4시부터 4월2일 오전 3시 59분으로 딱 하루네요!

 

 

 

 

 

접속만 해도 보상을 드리며,

20분 단위로 최대 180분까지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

 

 

 

 

 

지금까지 클로저스의 만우절 기념 신규던전 업데이트와 이벤트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그런데 이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니라!

 

 

클로저스의 거래가 활발하게 되는 매냐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구경해보세여!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