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위버, 만우절 이벤트 '명작극장'! 이것은 드립인가 대본인가!

♥천사♥ 2019. 4. 1. 16:0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에욥ㅎ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뭘로 시작할까 하다가!

게임하면, 아이템을 주는 일반적인 이벤트 말고!

테일즈위버의 특별한 만우절이벤트 '명작극장'을 소개해드릴게요!

이것은 드립인가 대본인가!

 

 

 

뭔가 시작부터 디즈니 느낌이 뿜뿜 나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

기간은 4월 3일까지 입니다!

 

 

테일즈위버, 만우절 이벤트 '명작극장'이 뭐야? 어떻게 하라는거야?! 하시는 분들!

 

 

 

 

 

보여드리는 대본의 마지막에 들어갈 대사를 작성해주세요!

페이지 접속 시 랜덤으로 등장하는 4개의 명작 동화에 모~두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첫번째로 나온걸 인어공주였어요!ㅋㅋㅋㅋ

 

 

 

 

그다음은 백설공주, 미녀와 야수, 그리고 신데렐라!!

이렇게 4개를 다 찾느라 몇번을 클릭했는지 모릅니다 증말ㅜㅜㅜ

약간 오그라드는 감이 있지만,,, 그래도 뭐,,ㅎ

 

 

재미로 한번 참여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로그인 하셔서, 해당 대사를 본인이 작성해서 응모! 하시면 끝납니다

완전 간단하죠?

 

 

이제 테일즈위버, 만우절 이벤트 '명작극장'의 보상은 어떤게 있나 알아봐욥

 

 

대본 별 1명씩만 지급해드리는 베스트 드립왕의 보상으로는 젤리삐 오르골!

그리고 대본 별20명씩 지급해드리는 인간 씽크빅의 보상으로는 넥슨캐시 5천원권을 드립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테일즈위버, 만우절 이벤트 '명작극장'의 유의사항~!

 

 

위에서 언급햇듯 4개의 명작 동화에 모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오르골 당첨자는 별도 안내되는 당첨자 공지사항을 통해 2주이내로 당첨 수령 동의를 진행해주셔야합니다!

또한 넥슨캐시의 경우 당첨자 공지 후 2주 내 대표 캐릭터의 쪽지함으로 쿠폰번호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테일즈위버의 만우절이벤트인 '명작극장'에 대한 안내였어요!

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