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집형rpg모바일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리드라이브! 카톡 이모티콘 무료로 받아볼까?

♥천사♥ 2019. 4. 2. 16:24

안녕하세요!

오늘의 모바일게임소식은 수집형 rpg게임인 프린세스커넥트 리드라이브의 이벤트 입니돳!

 

 

 

 

 

어떤내용이냐면,

우리가 핸드폰을 쓰면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카카오톡!

 

카톡하면서 이모티콘 많이 쓰시잖아요?ㅎㅎㅎㅎ

카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드라이브의 이벤트에 어떻게 참여하시냐면,

카카오로 로그인하신 후 레벨5를 달성하시면 카톡이모티콘을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어요!

 

 

 

 

기간은 3월28일부터 4월 24일까지 진행합니다!

 

참여방법은 바로 위에서 말씀 드렸죠?ㅎㅎ

레벨에 꼭 달성하셔서 프린세스 커넥트 리드라이브 카톡이모티콘을 꼭 겟해가세요!

 

 

 

 

 

완전 귀엽지 않나요?ㅎㅎㅎㅎ

수집형rpg모바일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리드라이브의 캐릭터를 고대로 이모티콘으로 해놨는데 짱기엽,,,

 

 

솔직히 5레벨은 어떤 게임이던지 크게 어려움 없이 달성할 수 있으니까

더 좋은 이벤트인거 같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이벤크 참여 주의사항이에요!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후 5레벨 달성 시, 해당 계정으로 이모티콘이 지급이 됩니다!

그러기에 당연히 게스트계정은 받으실 수 없고,

혹여 게스트계정으로 레벨을 달성 하신 후에 카톡을 연동하신다 하더라도 안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해외이용자의 경우도 지급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꼭 연동하고 참여하기~ 명심

 

그럼 이상으로 수집형rpg모바일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리드라이브의 카톡 이모티콘 무료로 받는 방법이었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