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무료로또번호 받는 방법 공유해드립니다!

♥천사♥ 2019. 4. 19. 17:19

안녕하세요 여러분!

금요일에 전해드리는 천사의 마지막글은???!

내일 저녁 8시 45분엔 뭐를 알 수 있을까요?

네 맞아요 바로 로또번호추첨방송을 한답니다!!!

 

 

그런데 아무번호나 찍거나, 그냥 자동으로 하거나 하시잖아요!

오늘은 제가 무료로또번호 받는 방법을 공유해드릴게요!

 


 

 

 

이번주 여러분들의 인생역전 번호는 뭘까요?

 

 

 

 

그리고 여기가 엄청 편리한게 무료로 로또번호를 받기만 하는게 아니라

지난주의 결과에 대해서도 한눈에 알 수 있게 나와있어요!

 

 

 

 

 

이제 무료로또번호를 받는 방법은???

여기서 부터 그대로 따라해주시면 된답니당ㅎㅎ

 

 

 

 

매니아에 로그인 해주신 후,

나의 추천 번호에 들어가고 동의 체크!!

그다음 마이룸에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당!

 

 

 

여러분들께 보여드리려고 제꺼 결과 캡쳐 따왔어요ㅋㅋㅋㅋㅋ

 

 

 

 

그냥 나 혼자서 좋아하는 숫자나 찍느니, 무료로또번호 받아서 하는게 훨씬 나을거같아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제가 링크 넣어드릴테니까 가서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알아두셔야 할 내용이 위의 사진 하단에 있는데요

토요일 오후 6시에서 12시는 적중번호 확인관계로

무료로또번호를 받는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된다고 합니다!

나머지 사항들도 한번 확인해주세용!!

 

사진을 클릭해주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