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16주년이벤트, 뉴트로왕국 퀘스트 참여하고 와글와글 감시탑으로!

♥천사♥ 2019. 4. 26. 17:4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가 전해드리는 오늘의 마지막 소식이에여!

메이플스토리는 제가 초등학생때 처음나와서 진짜 안하는 애들이 없었던거같은데ㅋㅋㅋ

어느새 16년이나 되었다니 소오름,,,,,

얼마전에 친구랑 얘기하다가 처음으로 게임에 돈을쓴게 메이플 고양이었다고 하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어느덧 16주년을 맞이한 메이플스토리가 지금 정말 이벤트를 많이 진행중이잖아요?

와글와글 감시탑으로 와주세요!

 

 

 

 

기간은 4월 25일부터 6월 1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입니닷

 

 

 

 

메이플스토리의 16주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조건인데요!

중요한건 뉴트로왕국 퀘스트를 완료해야 참여할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세용!

 

 

그럼 이제 어떻게 와글와글 감시탑 이벤트에 참여하는지 그방법은?

 

 

 

 

우선 알림이를 통해 위기의 뉴트로 왕국 퀘스트를 완료하고,

뉴트로 왕국 맵으로 이동하세용

NPC 기사 껨디 옆 포탈을 이용하여 와글와글 감시탑에 참여하시면 됩니당!

 

 

 

 

 

포탈을 위용해 위로 이동하세요!

와글와글 감시탑의 위치는 위의 사진에서 보실 수 있습니당

 

 

 

 

그럼 이제 진행방법을 전달할 차례!
와글와글 감시탑이 시작되면, 층이 하나씩 옆에서 나타납니다!

나타난 층은 스페이스 키를 눌러 감시탑을 쌓을 수 있고

그럴때마다 뉴트로 파워가 획득된다고 합니다!

직전 단계에서 쌓았던 감시탑의 범위를 벗어나게되면 게임이 종료된다고 하네용

 

 

 

 

혹시나 잘 모르시겠는 분들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닷!ㅎㅎㅎㅎ

 

 

 

 

 

뉴트로파워는 자동으로 획득되며,

화면 오른쪽 아래의 UI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용!ㅎㅎ

 

 

 

 

뉴트로파워에 대한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시면 되구요!

저는 메이플스토리 16주년기념 해당이벤트의 안내는 여기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여러분!

월욜날 만납시당 흐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