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보안서비스 가입하고 내 캐릭터를 지키자!

♥천사♥ 2019. 5. 8. 16:4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 오랫만에 일상으로 복귀해서 그런지 이시간에 쪼금 졸음이 밀려오는군요ㅠㅠ

신기한일입니다

그래도 우리들의 이야기는 끝나지 않으니 어서 시작을 해볼까요?ㅎㅎㅎㅎ

 

클로저스의 소식으로 오늘의 첫시작을 해볼까해요!

1차 보안캠페인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기간은 5월 7일부터 6월 4일까지 입니다!ㅎㅎ

보안서비스에 가입하고, 캐릭터를 지켜주세요!

 

 

 

 

위의 기간 내 클로저스 접속기록이 있고,

6월 5일 0시를 기준으로 보안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 모든 클로저님들께 보상을드린다고 합니다!

초월의 비약 5개를 드린다고 해용ㅎㅎㅎ

 

 

 

 

유의사항으로,

보상은 발표 없이 계정 내 최고 레벨 캐릭터로 6월 13일 점검 후 지급이 된다고 하며,

보상 지급일까지 보안서비스를 유지하지 않은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미 보안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은 자동참여되고

네이버 채널링 클로저님은 참여가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벤트가 종료되어도 계속 캐릭터를 지켜주겠다고,

클로저님의 소중한 캐릭터와 약속을 해주시면,

서약해주신 분들 중에서 50분께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은 유의사항으로,

말머리 [서약]을 꼭 포함해서 댓글을 남겨주셔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복으로 댓글을 달아주신 경우,

가장 마지막에 남긴 댓글로 참여가된다고 하니 유의해주세용!ㅎㅎ

 

클로저스를 보안서비스 가입으로 더욱 안전하게 즐겨주시고, 캐릭터도 지키시기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이번 소식은 여기까지에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