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뉴트로 워리어즈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천사♥ 2019. 5. 9. 16: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정말 햇볕이 뜨거워진거 같아요!

초여름이 확실해졌나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찌는데에 있으면 더운데, 해안찌면 완전 춥고ㅠㅠㅠ

저번 주말에도 낮엔 반팔 입고 다녔는데 밤에 한강가니까 리얼로다가 춥더라구요,,,

담요 샀는데도 치킨먹다가 얼어죽을거 같아서 그냥 접고 일어났답니다,,,

초여름과 한여름의 경계는 습도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햇볕도 햇볕이지만 초여름까지는 안습하니까 저는 괜찮더라구요ㅎㅎㅎ

겉옷만 잘 챙겨다니면 놀러다니기 딱좋은 날씨가 요즘인거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시작은 언제였나 기억도 안나네여,,,

오랫만에 메이플스토리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뉴트로 워리어즈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건데요!

기간은 오늘 오픈했으니 5월 9일부터 5월 22일까지 입니다~

 

 

 

 

참여 조건은 위의 사진 왼쪽을 보시면 있고,

참여 방법메이플스토리 NPC 신관 카산드라 또는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뉴트로 워리어즈 퀘스트를 완료해주시면 됩니당!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뉴트로 워리어즈 스킬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스킬을 활성화 하고 레벨 범위 몬스터 사냥 시 파워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

일정량의 파워를 획득하면 드디어!

메이플스토리에서 뉴트로 워리어즈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당ㅎ

 

 

 

 

 

파워는 자동으로 획득되고 오른쪽 아래의 UI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메이플스토리에서 뉴트로 워리어즈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며

전투에 참여시킬 수 없는 경우는 위의 사진의 4가지 경우가 있으니 참고 부탁합니당ㅎㅎ

 

 

 

 

 

뉴트로 워리어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에요!

결과적으로 마법진이 최종 단계에 도달하게 되면

스킬을 사용해 뉴트로 워리어를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위의 사진의 내용으로 이벤트 내용에 대해 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겠쬬?ㅎㅎㅎ

헤헿 메이플스토리의 해당 이벤트 안내는 여기서 끝!

그럼 저는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