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오세,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지개를 넘어서 시즌2 안내!

♥천사♥ 2019. 5. 17. 17:0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아 오늘 금요일이네여,,,,,!!

금요일은 매번 느끼지만 낮에는 아 오늘저녁에 뭐하지 누구만나지 생각하다가,

막상 저녁다가오면 피곤이 급 몰려오는 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집 쇼파에서 누워있다가 스페인하숙좀 보고 나혼산볼거같은 느낌이에요ㅋㅋㅋㅋ

크킄 일단 몸이 편한게 최고입니다!
그럼 오늘의 소식들을 시작해볼까요?!ㅎㅎ

 

 

 

 

아름다운 도시를 넘나드는 재미가 있는 트오세의 무지개를 넘어서 시즌2!

새로운 난이도와 푸짐한 보상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모든 트오세 구원자님들은 팀당 1일 3회 참여가능하시고!

업그레이드된 무지개를 넘어서 시즌2의 기간은 6월 27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트오세의 무지개를 넘어서 시즌2의 진행방식은,

 

 


 

 

클라페다, 오르샤, 페디미안에 있는 이벤트 알림판을 클릭해주시고

레인보우 트랙 중 난이도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각 트백별 제한 시간 안에 도착 지점으로 이동해서 최종 보상을 수령하시면 되여!

 

 

 

 

이벤트 알림판 위치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트오세, 업그레이드 된 무지개를 넘어서 시즌2의 난이도에따라

제한시간, 방해요소, 이동속도를 보여드린 사진이에요!

함정 장벽은 일정 주기로 공중에서 떨어져 캐릭터의 이동을 방해하는 장벽이고

함정 발판은 일정 주기로 발판 위에 있는 캐릭터를 멀리 튕겨내버립니닷.ㅎ

 

 

 

 

레인보우 트랙의 경기 규칙은 위의 사진과 같으니, 잘 숙지해주세요!ㅎㅎ

 

 

 

 

트오세에서 레인보우 트랙 각각에 중간보상과 최종보상도 넣어놨다고 하니, 한번 보시는게 좋겠네욥~

 

 

유의사항도 마지막으로 확인해주시구요!!!ㅎㅎㅎ

그럼 저는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