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모바일에서 만나는 방탄소년단 아미들 드루와! BTS월드 사전예약 안내!

♥천사♥ 2019. 5. 17. 17:4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게임소식은 모바일게임인데요,

저도 이런 참신한 컨텐츠는 처음이여서 처음에 너무 신박했답니다!
다들 방탄소년단 아시죠?ㅎㅎㅎㅎ

멀리서 한국을 알리는 그룹인데 모르실리가 없죠

저는 빌보드 차트에 우리나라 가수가 올라가고,

미국 시상식에 우리나라 가수가 메인으로 상도받고?

너무 신기했어요!

쩃든 방탄소년단 국위선양하는건 팩트입니다!

 


 

 

 

이런 방탄소년단을 모바일에서도 만나보고싶은 아미님들!

아미님들을 타겟으로한 게임이라고 봐도 될거같아요!

 

BTS월드는 교감을 중심으로 내세우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 게임으로,

매니저가 된 아미님이 방탄소년단을 데뷔시킨 후, 지금과 같은 월드클래스 스타로 만드는 내용인데요,

특히 BTS월드는 멤버들과 아미님이 가상의 1대1 상호작용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아미님과 친밀도를 높이는데 집중한 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럼 BTS월드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를 해드렸으니,

이제 사전예약을 알아볼까요?ㅎㅎ

 

 

 

 

어떤 모바일게임과 똑같이 핸드폰 번호만 있으면 아주 간단하게 매니저가 되실 수 있답니다!ㅎㅎ

 

 

이제 BTS멤버들이 말한 어떤 매니저와 일하고 싶은지에 대해 알아볼까요?ㅎㅎ

 

 

 

 

태형, 정국

 

 

 

 

남준, 석진, 윤기

 

 

 

 

 

호석, 지민

 

 

 

아미님들! BTS월드 사전예약을 놓치지 마세용!ㅎㅎㅎㅎㅎ

TV나 영상이 아닌, 모바일에서 더 가까이!
BTS월드를 통해 친밀감을 경험해보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