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테라, 모두의 이상형은 누구일까요? 이상형 월드컵 예선전 안내!

♥천사♥ 2019. 5. 17. 17:22

안녕하세여 여러분 짱구입니다!!!!

여러분은 이상형월드컵 해보신적 있나요?ㅋㅋㅋㅋ

저는 예전에 해피투게더였나... 이게 거기서 이상형 월드컵 할때 티비보면서 저도 같이 고르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은근 재밌더라구요!
그런데 많은 분들이 뽑는 이상형은 정말 여자나 남자나 딱 정해져있는거 같긴하지만!
테라에서 이상형 월드컵 예선전을 진행하는데용!

 

 

 

 

테라의 모든 수호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상형에 도전해보세요!

 

 

기간은 5월 24일까지 진행합니다!

 


 

 

 

아르보레아의 모든 수호자님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상형은 누규?

테라의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수호자님들의 미적 감각으로 커스터마이징 해주시면됩니다!

 

 

이상형 월드컵 예선전에 참여만해도 엄청난 선물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본선에 진출하면 넥슨캐시 5만원을 받으실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참여하세용!

 

 

 

 

테라 이상형 월드컵 예선전에 참여하는 방법은 ,

직접 캐릭터를 커그터마이징 후, 멋진 포즈와 함께 스샷을 찍어주세요!!!

그리고 테라 공식홈페이지>커뮤니티>스크릿샷 게시판에 [이상형] 말머리를 꼭 달아서 등록해주세용!

 


 

 

 

이상형 월드컵에 참여만해도 선물을 받으실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보시는게 편하실거 같습니다!ㅎㅎ

 

 

 

 

테라의 이상형 월드컵에서 최종 선정된 캐릭터는 선물이 끝이 아니라

GM노트의 모델로 활동할 기회도 제공된다고 하니까 대박이죠?ㅎㅎ

 

 

 

 

유의사항을 잘 숙지하셔서 이벤트 참여해주세용!

 

저는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들고 바로 오겠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