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작롤플레잉게임 퍼펙트레이드! 무료쿠폰 받아가세요!

♥천사♥ 2019. 6. 21. 17:4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는 신작롤플레잉게임 퍼펙트레이드의 무료쿠폰 소식을 안내해드리려고하는데요!

 

 

 

 

게임을 처음 즐기실때 이렇게 무료로 받으실 수 있는

무료쿠폰 혜택은 당연히 받아보시는게 좋겠죠?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먼저 신작롤플레잉게임 퍼펙트레이드가 어떤게임인지 먼저 알아봅시다!

 

 

 

첫번째로 대립된 아스텔과 판테온!

진영을 선택해서 자신의 진영, 길드 등에 애착을 가지고 즐기실 수 있고

신작롤플레잉게임 퍼펙트레이드는 길드원과 혜택을 공유하고 함께 성장하는 다양한 길드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신작롤플레잉게임 퍼펙트레이드는 다양한 PVP나 경쟁컨텐츠가 있는데요

단순히 싸움만 하는게 아니라 전략을 세워서 승리를 쟁취해야하는 점령전 부터, 진영간의 전투, 길드간의 전투 등등

방대한 컨텐츠를 제공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신작롤플레잉게임 퍼펙트레이드에서는 여신의 존재가 전투에 굉장히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유저강화,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군중 제어 기술 등의 여러 기능들을 가지고 있으며

 전투의 승패를 결정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요소겠죠?

퍼펙트레이드에서 여신들은 더 강력하게 육성이 가능하고 여러분의 전투를 보조해줄 부관으로 성장시킬 수도 있으며

여신의 이름 또한 원하는 이름으로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

 

신작롤플레잉게임 퍼펙트레이드에 대한 설명은 여기까지이고,

 

이제 신규회원의 혜택인 무료쿠폰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보아요!

 

 

 

 

 

총 7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무료쿠폰에 구성되어있습니다!

위의 사진에 목록들이 나와있으니 확인해보세요!ㅎㅎㅎㅎ

 

 

 

그럼 무료쿠폰에 관심이 있으신 유저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남겨드려야겠져?ㅎㅎㅎㅎㅎ

 

 

 

☞위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