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사이퍼즈 이벤트, 신규/귀환 능력자 영입하고 보상으로 바니바니 퍼레이드를!

♥천사♥ 2019. 5. 24. 17:26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천사가 전해드리는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입니당

사이퍼즈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

바니바니하면 뭐가 생각나시나요?!

당근당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신규, 귀환 능력자를 영입하면 시드니가 추가된 바니바니 퍼레이드를 지급해드리는

사이퍼즈의 이벤트는 6월 2일까지 진행합니다!ㅎㅎㅎ

 

 

 

 

신규, 귀환 능력자가 여러분을 추천인으로 등록하면 시드니의 바니바니 퍼레이드가 여러분의 것이 된다고 합니다!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사이퍼즈의 해당 이벤트 대상자 기준을 안내해드릴게요!

기존 능력자는 5월 23일 이전 가입자이면서 귀환 능력자 기준에 해당되지 않는 능력자 입니다!

신규는, 5월 23일 이후 가입자 분이고!

귀환은 5월1일부터 5월 22일까지 접속 기록이 없으신 분들이 해당됩니다!ㅎㅎ

 

 

 

이퍼즈의 해당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려드릴게용!

추천인께서는 신규/ 귀환 능력자를 영입해서 추천인에 여러분의 닉네임을 적도록 만들어주시고

신규/귀환 능력자분들은 게임 접속 후 사이퍼즈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천인 등록 버튼 눌러 기존 능력자의 닉네임을 등록하시면 됩니다!ㅎㅎ

 

 

 

사이퍼즈의 해당 이벤트 주의사항을 알려드릴게요!!!

6월 2일 밤 24시 전까지 [추천인 등록]을 눌러 등록 완료를 해야하고,

이를 위해서는 사이퍼즈 접속 기록이 필요하다고 하네용!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올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