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위버 16주년 기념 선물! 접속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5. 24. 17: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꺄핳 이제 드디어 오늘의 마지막 글을 써야하는 시간~~~~!!!
이제 여기서부터 주말의 시작입니다!ㅎㅎ

원래 금요일 저녁부터가 행복한 법!

완전 좋으시죠!!!!(물론 저도ㅎ)

그럼 얼릉 우리 마지막 게임 이야기를 시작해볼까요!!?ㅎㅎㅎ

 

 

오늘은 테일즈위버의 16주년 이벤트 중 하나인,

16주년 기념 선물 이벤트알림을 해드릴게여!

그냥 접속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당ㅎㅎ

 

 

 

 

테일즈위버 해당 이벤트 기간은 5월 30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16주년 기념선물은 매일 테일즈위버에 접속하면 드리는 특별한 선물입니다!

놓치지마세요!ㅎㅎ

 

 

그럼 참여방법을 알려드릴게요~ㅎㅎㅎ

 

 

 

 

테일즈위버에 접속하셔서 [이벤트 리스트를]클릭!


 

 

 

16주년 기념 선물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보상을 수령해주세요!

캐릭터 당 1일 1회만 참여가 가능합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보상을 개봉해서 결과를 확인하시면 됩니닷ㅎㅎ

 

 

 

 

보상의 목록은 위의 4가지로,

라이트 포션, 에너지 포션, 스페셜 스킬, 융합된 기운 이렇게 4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있는데!

개봉 시에는 1개의 아이템만 랜덤으로 획득하실 수 이쒀요!

 

그럼 테일즈위버의 16주년 기념 이벤트는 기념 선물 말고도 많이 있으니 우리같이 축하의 의미로 참여하도록합시다!

여러분 주말에 푹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