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블레이드앤소울 12번째 직업, 궁사 사전예약과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5. 29. 16:5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

오늘은 별로 안덥네요 확실히!ㅎㅎㅎㅎ

원래 이시간에 에어컨 안키면 정말 덥던데 오늘은 하나도 안덥고 날씨가 완전 딱입니다!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블레이드앤소울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

12번째 직업인 궁사의 사전예약과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블레이드앤소울의 신규 클래스 궁사는 12번째 직업이고,

활을 무기로 한 화려한 연계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효율적인 전투 거리 선택과 적의 취약한 순간을 포착하는 것이 중요한 클래스로,

6월 12일까지 궁사의 사전예약 참여에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뿐만아니라,

블레이드앤소울에서는 12번째 직업 궁사의 사전예약을 공유하면 보상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사전예약과, 이벤트의 기간은 6월 12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하고

보상 지급 기간은 6월 12일 오후 중이라고 하네용?ㅎ

 

 

 

 

블레이드앤소울의 12번째 직업, 궁사의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업데이트 기념의상인 여명과 신규 환영무기 정화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시는 이벤트의 보상으로는

 빛나는 보석 망치와 삼성 보석함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안할 이유가 없겠죠?ㅎㅎㅎㅎ

SNS는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해당됩니다!

 

궁사 사전예약 신청과, 공유하기 이벤트는 모두 계정당 1회만 신청이 가능하고,

보상 쿠폰은 지급 일정에 각 계정의 쿠폰함으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본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모든 쿠폰의 유효기간은 7월 12일 까지이며,

제재계정 및 테스트 서버는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블레이드앤소울의 12번째 직업 궁사의 이야기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