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싸게임 카트 이벤트, 한정 아이템 누적 플레이타임으로 레어템 보상을!

♥천사♥ 2019. 5. 30. 16:2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드디어 내일이 금요일이에요!!!

오늘 하루만 버티면 내일 이시간 쯤에는 벌써 주말의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여러분ㅎㅎ

그럼 남은시간도 목요팅하시고!

오늘의 안내를 시작해볼까여?ㅎ

 

인싸게임 카트 이벤트 소식입니다!ㅎㅎㅎ

 

 

 

 

한정 아이템 누적 플레이타임 이벤트로 다시 볼 수 없는 초특급 레어템을 획득해보세요!ㅎㅎ

기간은 6월 26일까지 진행합니다ㅎㅎ

 

 

 

 

인싸게임 카트라이더가 준비한 한정 아이템 누적 플레이타임을 통해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의 목록입니다!

1단계부터 10단계까지 있는데요,

1달동안 누적 플레이타임을 채우시면 되는거니까 괜찮죠?ㅎㅎㅎ

 

그리고 집에서 참여하실 수 있는건 해당 이벤트에서는 아쉽게도 1단계밖에 안되요ㅠㅠ

인싸게임 카트에서 준비한 보상의 목록을보면 영구템도 많이 볼 수 있는 혜자이벤트에요!ㅎㅎ

 

 

 

 

인싸게임 카트의 게임화면에서 누적 플레이타임 게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고,

시간 달성 후 받기버튼을 누르면,

한정아이템 보상이 보상함으로 지급되며 15일간 보관이된데요!

받기를 안누르시면 보상을 수령하실 수 없으니 꼭 기간 내에 수령을 해주세요!ㅎㅎ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레어템에 대한 기능과 설명입니다!

 

 

 

 

핑크 복돼지, 샤밍, 핑크 문어 펫 , NEW 팬더 배찌

이번 인싸게임 카트 이벤트 종료 이후 어떠한 경로로도 다시 지급되거나 판매되지 않는

레어템이라는 점을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ㅎ

누적 플레이타임을 달성하시고 레어템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