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기내 반입 금지 품목 완벽 정리, SM면세점 담배 쿠폰!

♥천사♥ 2019. 6. 17. 17:4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다들 여름 휴가는 어디로 가실지 정하셨나요?ㅎㅎ

요즘 보면 다들 항공권 사는 시즌인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저두 어제 여름 휴가 항공권 샀습니닷ㅎㅎㅎ

방콕갈까 오키나와갈까 고민고민하다가, 방콕은 너무 이동하는 시간이 길어가지고

그냥 가까운 오키나와 ㄱㄱ하기러 했습니당!

다녀오신 분들은 맛집이나, 코스 등 정보 공유해주세요!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는 기내 반입 금지 품목을 완벽하게 정리해드릴게요!

 

 

 

 

이번에 기내 반입 금지 품목을 완벽하게 마스터 하신 후!

짐 붙히고, 이상있다고 불려가는일 없도록 합시닷~~

 

 

첫번째로 액체류 입니다!

 

 

 

기내 반입 금지 품목 중 가장~ 많이 걸리는거 같아요!

저도 예전에 일본 공항에서 어떤 아주머니가 퍼펙트휩을 공항 직원이 캐리어에 넣으라고 해서

그제서야 한뭉탱이를 넣는걸 봤습니닷ㅋㅋㅋㅋㅋ

 

액체, 분무, 겔 형태의 위생용품, 욕실용품, 의약품류등은

개별용기당 100ml 이하로 토탈 1L까지만 비닐지퍼백에 넣어서 객실에 반입 가능합니다!

 

위탁 수하물은 저도 규정이 있는지는 몰랐는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으니 한번 읽어보세용!

 

그리고 김치, 고추장등은 당연히 기내 반입 금지 품목인거 아시쥬?

김같은 마른반찬만 기내반입 가능합니닷!

 

 

 

 

그다음 기내 반입 금지 품목 중, 위해물품입니다!

창,도검류, 공구류 모두 다 기내 반입 절대 금지 품목이에요!

단, 플라스틱 칼, 둥근 날을 가진 버터나이프, 안전날이 포험된 면도기,

안전 면도날, 전기면도기 및 기내식 전용 나이프는 반입이 가능하고

 

전자충격기, 총기, 무술 호신용품등은 기내 반입 금지 품목이지만,

총기류 부품 중 조준경은 객실 및 위탁 수하물 반입이 가능하고,

해당 항공운사업자에게 소지허가서 혹은 수출입허가서 등 관련서류를 확인시키고,

총알과 분리하고, 단단히 보관함에 넣은 경우에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다음은 위험물입니다!

기내 반입 금지가 아니라 무조건 기내로 반입해야하는건,

리튬이온배터리가 있어요!

용량에 따른 기준은 각 항공사마다 상이하다고 하니 확인해보세요ㅎㅎㅎㅎ

보조배터리는 절대 캐리어에 넣으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인화성 가스 액체나, 방사능 물질 등은 위탁수하물도 안되고 기내 반입 금지 품목이겠쮸?ㅎ

 

이정도만 알아도 완벽정리에요!

짐때문에 불려가실 일은 없을거에요0ㅎㅎㅎㅎ

그럼 여기서 천사가 드리는 ㄹㅇ 꿀팁으로

SM면세점 담배쿠폰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배쿠폰 뿐만이 아니라

 SM면세점 공항점, 서울점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각종 쿠폰도 같이 첨부해두었으니 꼭 활용하세요!
써야하는 돈이어도 더 할인 받아서 사면 좋잖아요!

담배뿐만 아니라 주류도 할인 받을 수 있으니 더할 나위 없이 좋은거같습니다ㅎㅎㅎㅎㅎ

저도 여행갈때 SM면세점 할인 쿠폰 찾아서 꼭 사용하는데 여러분들도 간단하니까 사용한번 해보세요~!
쿠폰은 인쇄할 필요 없이, 핸드폰에서 저장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물론 인쇄하셔도 상관은 없구요!

그리고 일행들도 필요하진 않을까 걱정되신다면 걱정 노노하세요!

한명이 가지고 있으면 일행 모두가 사용가능하니까요!ㅎㅎㅎㅎ

다같이 알뜰하게 이용합시다!ㅎ

그럼 저는 이만 안내를 마치고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