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스가르드를 안전하게 즐기려면?? 보안서비스 가입하시고 보호하세요!

♥천사♥ 2019. 6. 24. 17:0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벌써 오늘하루도 시간이 이렇게 흘러갔네요!ㅎㅎㅎㅎㅎ

그렇죠?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이야기는 아스가르드를 안전하게 즐기시기 위해!

꼭 하셔야하는 보안서비스 가입이야기를 해볼까 함당

 

 

 

 

넥슨, U-OTP같은 보안서비스를 가입하고 소중한 여러분들의 캐릭터를 보호하세요!


 

 

 

아스가르드에서 보안서비스 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진행 기간은 7월 18일까지이고, 참여 대상은 당연히 아스가르드를 이용 중이신 여러분들이겠쬬?

 

그럼 이제 참여방법 기기!!!!

 

넥슨캐시 보안설정과 함께, 넥슨 혹은 U-OTP 중 하나를 가입해주세요!

넥슨캐시 보안설정은 필수라고 합니다!!!!!
U-OTP나 넥슨 OTP를 가입하신 분들은 게임 선택 여부 상관없이

모든 게임에 보안이 적용되는 아쥬아쥬 스마트한 보안서비스 입니다!

 

넥슨 캐시 보안설정은 캐시를 사용할 게임에만 체크를 해주셔야한다고 하니 유의해주세요!

 

 

 

 

그리고 공감댓글 게시판에 보안 서비스 가입에 대한 중요성을 한 문장으로 댓글을 적어주신 후

반드시 1회 이상 아스가르드에 접속해주시면 됩니다!ㅎㅎ

 

 

 

 

그럼 아스가르드가 준비한 보상을 알아보아야겠쬬?

보안서비스를 가입하시고 캐릭터를 안전하게 보호하신 멋진 여러분들 중 300분께 넥슨캐시 1만원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참고사항을 안내해드릴게요!

6월 20일 이전부터 모두 해당 내용을 이용중이신 분들은 공감댓글 게시판에 댓글만 남겨주시면 참여 완료됩니당

 

모든 안전이 중요하죠?

아스가르드와 아이템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 보다 안전한 거래를 원하시는 분들!!!!

매냐에서도 이벤트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 한번 구경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ㅎㅎㅎㅎ

 

 

 

 

◆위의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