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이벤트, 강자의 길을 즐기고! 미션보상까지!

♥천사♥ 2019. 6. 24. 17:2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닷!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벤트는 던파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건데요!

강자의 길을 즐기고 미션보상까지 받아봅시다~~ㅎㅎ

 

 

 

 

안톤/루크/핀드워의 네임드를 상대로 모험가님의 강함을 증명하고

특별한 미션과 함께 명예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던파 강자의 길 이벤트는

6월 27일 점검 전까지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강자의 길은 이벤트 채널에서 참여가 가능합니다!

파티모집을 통해 강자의 길에 함께 도전할 동료들을 모집하세요!

일반던전의 결투 난이도 선택 후 입장을,

매칭 던전의 경우 매칭시작을 통해 입장하시면 됩니다ㅎㅎ

 

 

 

 

던파의 강자의 길 던전안내를 해드리면

안톤, 루크, 핀드워의 네임드 몬스터가 재구성되어 등장하는 이벤트성 던전으로

일반던전, 매칭던전으로 도전할 수 있고

일반 던전의 경우 난이도에 따라 각몬스터의 공격력과 방어력 등이 조정되고,

매칭 던전의 경우 기본 상대방에게 상태이상효과 또는 상대맵에 랜덤으로 몬스터를 등장시키는 등

다양한 전략 요소가 가미된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던파의 본 이벤트 던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던파의 강자의 길 미션 보상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즐긴 모험가 여러분께 선물을 드리는데 주간 1회와 기간 중 계정당 1회지급해드리는 보상들은

 위의 사진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던파의 강자의 길 이벤트는 95레벨 캐틱터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

이밖에 더 자세한 확인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위의 사진을 봐주시면됩니다!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던파 이벤트 소식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