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에서 여름을 나보자! 스샷이벤트 안내!

♥천사♥ 2019. 6. 28. 17:46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 요즘 날씨가 진짜 습하고 덥고 진짜 짜증 이빠이 나는 날씨죠?ㅎㅎ

여러분들은 여름을 어떻게 나시나요?

저는 그냥 에어컨 붙잡고 수박먹으면서 버티는데!

거기에서 트라하만 살짝 추가되면 금상첨화겠쬬?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가 여름을 즐겁게 나시라고 이벤트를 준비했데요!

 

스샷 인증이벤트!

어짜피 흘러가는 시간, 어떻게든 여름은 지나겠지만 스샷이벤트로 더 재밋게 즐겨보세용!


 

 

 

이벤트 기간은 7월 10일까지 인증해주시면 되고,

트라하에서 여름을 나는 트라하님만의 방법을 스샷으로 찍으신 후,

캐릭터명과 함께 공카의 본 이벤트 공지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선별해서 이벤트 선물을 드린데요!


 

 

ㅋㅋㅋㅋ저는 시원한 폭포!!!!

팁으로 트라하의 뷰 모드를 이용해서 더욱 멋지게 인증하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화면 좌측 상단에서 뷰모드를 터치해서 변경하시면 스샷이벤트의 사진이 더욱 멋져지겠쬬?

 

 

 

 

50분의 트라하님께 보상으로 다이아 상자 3개를 드린다고 하고

7월 19일에 50분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또한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보상은 네이버 쪽지로 발송된다고 하니 수신설정 변경해주세요!

 

 

스샷 이벤트의 유의사항이니 꼭 확인해주세요!

당연히 다른 분의 스샷을 도용하면 안되는건 아시쥬????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럼 저는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올게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