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모바일게임 트라하, 7월 1일 깜짝이벤트 안내!

♥천사♥ 2019. 7. 1. 16:4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벌써 오늘이 7월 1일이죠?ㅎㅎㅎㅎ

요즘 날씨만 봐도 진짜 7월이구나 싶어요,,,, 모기도 넘나 많구,,,,

6월 1일에만해도 아 초여름이다 했는데 불과 한달차이인데 한여름이 되었네요!ㅎㅎㅎㅎㅎ

매달 1일은 제일 특별하게 느껴지지않나요?ㅎㅎㅎ

시작이어서 그런거 같습니다ㅎㅎㅎㅎ

6월달에 계획하신 일이 모두 이루어 지셨으면 물론 좋겠지만,

아니었더라도 7월엔 6월보다 더 좋은 일 많이 생기시고 원하는 일 다 이루어지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7월 1일의 첫번째 이야기는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소식으로 시작할게요!


 

 

매월 단 하루의 기적!

모바일게임 트라하에서 1일 기념 선물 받아가세요~!!!
오늘은 7월 1일이니 당연히 받아가실 수 있겠쬬?

 

 

 

이벤트 기간은 오늘까지에요!

오후 11시 59분까지!ㅎㅎㅎㅎㅎㅎㅎ

 

 

 

 

위의 안내해드린 시간에 모바일게임 트라하에 접속을 하시면,

처음 접속한 캐릭터의 계정 우편함으로 이벤트 선물이 지급된다고 합니당~!ㅎㅎ

 

 

 

그럼 모바일게임 트라하에서 7월 1일 이벤트의 보상으로 뭘 준비했을까요?!

 

월간 보급품 지원 상자 1개를 드린데요!
구성품은 100다이아 + 농어회 2개입니다!!

 

만약 선물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재접속 후에 다시 확인해주세요!ㅎㅎ

 

 

 

 

그럼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으로, 선물은 계정 당 1번만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닷!!!

7월 1일 하루를 더욱 의미있고 재밌게 보내시길 바라고 저는 다음 이야기로 올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