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이벤트, 평일엔 출석! 주말엔 보상! 이달의 개근왕 안내!

♥천사♥ 2019. 7. 1. 17:4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마지막으로 테일즈런너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평일엔 출석하고, 주말엔 보상받는!

테일즈런너의 이달의 개근왕 이벤트 안내!

 

 

 

 

기간은 7월 14일까지 진행합니다!

앞으로 2주 남았쥬?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ㅎ

평일인 월화수목금에 테일즈런너 접속으로 출석해주신 후,

평일에 테일즈런너에 접속하신 횟수에 따라, 주말동안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에요!

그렇게 4주동안 진행하는데 이미 2주가 지났잖아요?
모든 보상을 받으시면 이달의 개근왕이 되시는겁니다!

 

 

 

 

오늘은 7월 1일이니까 셋째주이죠?

하루만 출석해도 주말에 보상으로 300% 경험치 포션 1개 , 장군 지렁이 20개를 받으실 수 있고

평일에 더 많이 출석하시면 주말엔 보상이 더 올라가겠죠?ㅎㅎㅎ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겠네요~

 

 

 

그리고 다음주인 넷째주에 받으실 수 있는 출석 보상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테일즈런너도 즐기고 이벤트로 보상도 받고,!

 

 

 

 

마지막으로 테일즈런너의 해당 이벤트의 유의사항이에요!

본 이벤트는 해당 주차의 기간에만 보상을 수령할 수 있고, 기간이 지난 후에는 수령이 불가능하다고 하며

기타 나머지 사항들은 당연한 얘기들밖에 없긴하지만 위의 사진을 통해 한번 확인해주세용!!!

그럼 이상을 테일즈넌너의 이달의 개근왕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

저녁시간이 다되가네요 맛저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