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일곱개의 대죄, 페이스북 스페셜 투표 이벤트 참여하세요~!

♥천사♥ 2019. 7. 11. 17: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아 벌써 곧 6시네요!! 이렇게 오늘하루도 끝나가다니ㅠㅠ

요즘 다들 날씨때문에 지쳐서 입맛도 없으시죠??

내일이 초복이라고 하는데 삼계탕 꼬옥 드세용!

저도 내일 꼭 먹으려구요ㅎㅎㅎ

중복, 말복은 몰라도 삼계탕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초복은 꼭 챙겨먹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 올여름은 작년보다는 그닥 안더운게 맞긴한거같아요

작년 초복에 진짜 쪄죽을거 같은 날씨에 택시를 타고 갔었는데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기억하니까 진짜 올해가 낫긴하네요ㅎㅎ

 

오늘은 마지막으로 진짜 오랫만에 모바일게임 일곱개의 대죄 이벤트 소식안내를 해드릴건데요~

 

 이스북 스페셜 투표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ㅎㅎㅎ

꼭 참여해보세요!

 

 

일곱개의 대죄 페이스북 스페셜 투표 이벤트 기간은 이번주 토요일이죠?

7월 13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참여 방법은 일곱개의 대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요 혹은 최고에요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아주아주 간단하죠?

 

 

득표수가 높은 아이템이 다음날 보상이 됩니다~!!!ㅎㅎㅎㅎ

여러분들이 받고싶은 보상에 스페셜 투표를 해주세요!

 

일곱개의 대죄에서 준비한 페이스북 이벤트, 좋아요 보상은 10만 골드!

최고에요 보상은 장비 각성석 5성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당!!

 

마지막으로 7월엔 7대죄 4차 스페셜 투표의 보상은 7월 11일 저녁푸시로 발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ㅎ

 

페이스북으로 할 수 있는 간단한 스페셜 투표 이벤트!

일곱개의 대죄를 더 재밌게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