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트라이더 X 스파오, 콜라보 기념 이벤트 정보!

♥천사♥ 2019. 7. 12. 17:31

안녕하세요!!!!

오늘의 마지막 소식! 방금 글에 이어서 카트라이더와 스파오의 콜라보 소식인데,

아까는 콜라보 상품을 소개해드렸다면, 이제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겠죠?
ㅎㅎㅎㅎㅎㅎㅎ

그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다오가 스파오 티셔츠 입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엽!

그럼 지금부터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매장에서 카트라이더와의 콜라보 상품 구매시 사은품으로 스페셜 쿠폰을 드린다고 합니당

그런데 아쉽지만 전국매장은 아니라,

전국 주요 8개 매장에서만 진행하는 이벤트에요!

명동, 강남, 홍대, 신촌, 동성로, 부천, 수원AK, NC서면점에서 진행하고!

스파오 스페셜 쿠폰은 선착순 증정이고 소진 시 이벤트는 마감된다고 합니당~

 

 

콜라보 상품 구매시 위의 사진과 같은 쿠폰을 랜덤으로 1장 제공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쿠폰 속에 어떤 아이템이 들어있을까요?ㅎㅎㅎ

 

 

카트라이더 무제한 캐릭터 중 1명을 받을실 수 있고,

모든 쿠폰에는 스파오 풍선과 전자파밴드가 들어있다고 하네용!

 

 

사용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

먼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게임에 접속해주시고

상점에서 [쿠폰 입력] 고우고우 하시면 됩니당~!ㅎㅎ

 

 

마지막으로 카트라이더 X 스파오의 콜라보 이벤트 안내사항인데 이건 꼼꼼히 확인하셔야겠네요,

상품 구매시 쿠폰은 영수증 기준으로 제공되고,

쿠폰을 분실, 훼손, 사용하신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완전 중요하쥬?

나머지 내용도 한번씩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오늘 초복이라는데 아직 몸보신 못하신 분들은 저녁에라도 꼭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