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위버 에피소드4 전야제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7. 16. 17:0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두번쨰 소식은 테일즈위버의 이야기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오랫만에 전해드리는 게임들의 소식이 많은 느낌이네요!ㅎㅎㅎ

크킄

 

어쨋든 그럼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도록 할까요?

 

 

이번주 목요일이죠!

7월 18일에 업데이트 될, 테일즈위버 에피소드4 변주의 전야제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에피소드4 전야제 이벤트를 통해 융합된 기운, 인퍼널, 엔키라 칼라그, 토륨주괴까지 아낌없이 준다고 합니다!ㅎㅎㅎ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아니라 테일즈위버인거 같아요~~ㅎㅎ

에피소드4 전야제는 어떤것들이 준비되어있을까요?ㅎㅎ

 

 

그럼 주말 골든타임 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

매주 토/일 저녁 9시에는 융합된 기운을 획득할 시간이라고 합니다!

서버 별 당첨의 기회를 놓치지 말도록!!

 

 

그다음 매일 낮 12시부터 저녁 11시까지!

매 시간 실시간 추첨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테일즈위버가 최고 장비 인퍼널, 엔키라 칼라그부터 토륨 주괴까지 준비했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테일즈위버 에피소드4 전야제 이벤트의 마지막으로 매주 토/일 접속만해도 풍성한 아이템을 받응실 수 있데요~!!

지금까지는 간략한 내용이었구요,

더 자세한 내용을 보기 원하시는 분들은 공홈에 들어가시면

에피소드4의 전야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을거같습니다~!ㅎㅎ

그럼 천사는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올게요~!!!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