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크아모바일, 제헌절 기념 깜짝 퀴즈 이벤트로 루찌받아보세요~!

♥천사♥ 2019. 7. 17. 15:5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수요일인데 찌금 일찍 왔죠?ㅎㅎㅎㅎ

하,,, 오늘도 거의 4시가 다되가네요!

언제 이렇게 시간이 순삭 된건지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크아모바일의 이벤트 소식으로 긔긔 하겠슴닷!

 

 

그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ㅎㅎㅎ

 

 

오늘이 무슨날이죠? 제헌절입니다!

제헌절은 1948년 7월 17일에 대한민국 헌법 공포를 기념하는 국경일로,

5대 국경일 중 하나라고 합니다!

 

제헌절은 자유민주주의를 기본으로 한 헌법의 제정 및 공포를 온 국민이 축하하고,

기념행사를 거행하고,

온 국민은 가정에 국기를 게양하는 날입니다~!

 

그래서 결론적으로 크아모바일에서는 오늘인 제헌절을 기념한 깜짝 퀴즈 이벤트를 통해

우리나라 헌법이 만들어진 날을 함께 되새기려고 하는데요!

함께 깜짝 퀴즈를 맞추고, 루찌의 행운도 놓치지 마세요~!

 

크아모바일의 깜짝 퀴즈는 위의 사진에 있는데,

제가 위에 쓴 글 중 일부에 답이 있어요!

정답은 o일까요 x일까요?

84년 노노해

48년이 맞죠?ㅎㅎ

 

 

크아모바일의 해당 이벤트의여기간은 7월 24일까지입니다!!!

 

 

참여방법으로는,

위의 사진 속 양식을 꼭 맞춰서 크아모바일의 공카의 제헌절 기념 해당 이벤트 글에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럼 보상을 확인해야겠죠?

깜짝 퀴즈를 맞추신 분들 중 25명에게 1,000보라루찌를!

그리고 참여해주신 분들 중 50명에게 2,000루찌를 지급해드린데요!ㅎㅎㅎ

일주일 이내로 별도의 공지를 통해 발표한다고하니 좀 기다려주세용ㅎㅎ

깜짝 퀴즈 이벤트 안내는 여기까지 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