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8월 접속 & 구매감사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7. 26. 17:3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천애명월도의 8월 이벤트 안내로 마무리할게요!

접속 이벤트와 구매감사 이벤트가 있는데요!

 

 

천애명월도에서 8월엔 어떤 보상들을 준비했을까요?ㅎㅎ

기간은 7월 25일부터 8월 4일까지 입니다!

또한 선물받기 종료일은 8월 7일까지이니 꼭 정해진 기간 안에 선물을 받아가세용!

 

 

그럼 첫번째로는 8월 접속이벤트!

8월 4일까지 천애명월도에 접속하신 모든 분들께 매일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1일에는 더욱 스페셜한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ㅎㅎ

 

 

위의 사진은 매일 천애명월도에 접속하시면 받으실 수 있는 보상!

 

 

위의 사진은 8월을 맞이하여, 1일에 단하루만 받을 수 있는 천애명월도의 스페셜한 선물입니다!ㅎ

 

이제 구매감사 이벤트를 확인해봐야겠쬬?

 

 

이벤트 기간 내에 천애명월도 인게임 -> 충전샵에서 1회 이상 거래전표/전표 패키지를 구매한 이력이 있는 소협님께,

구매감사 선물로 [귀속전표] [꿀템] [마일리지]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1회이상 구매하셨거나, 넥슨캐시 5만원, 10만원, 15만원 이상 구매하신 소협님들께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사진 우측에 있으며!

천애명월도의 핫딜이벤트를 통해 동해이화 보물상자 100개를 43%할인하며,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이 66% 세일한다고 합니다!ㅎㅎㅎ

 

 

선물하기나 선물받기를 통한 내역은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합니당~!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구매감사 선물 이벤트 참여방법을 확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반드시 확인하셔야하는 사항입니다!ㅎㅎㅎ

지금까지 천애명월도 관련 소식을 안내해드렸습니다!ㅎㅎㅎㅎㅎ

이상 마치도록 할게요!

꿀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