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이벤트, 원희의 선물 안내!

♥천사♥ 2019. 7. 29. 15:1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ㅎ

오늘 진짜 덥죠?ㅜㅜㅜㅜ

폭염경보라고 하는데 날씨가 정말 미친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

하 그래도 생각해보면 이번주부터 8월인데 당연히 폭염인게 맞으니까요ㅠㅠ

작년엔 7월부터 찜통에 들어가있는것 마냥 완전 푹푹 쪘는데 올해는 늦게 시작되서 다행이에요!

그리고 매미도 별로 없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진짜 확실히 작년이 미친더위였긴 한가봐요!!

올해는 유럽이 진짜 유독 덥다고 하던데, 여름에 유럽여행 계획하셨던 분들은 화이팅팅,,!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던파의 이벤트 소식으로 시작할까욤?

원희가 선물을 준비했다고 하는데 같이 알아봐요!

 

 

원희가 적정 던전에서 왜나와,,?

나올때마다 뭘 계속 던진다고 하는데요!

어떤 선물을 주고 또 주는지 같아 알아봐요~!

던파의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던파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7월 25일부터 8월 22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17레벨 이상 모험가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요?

원희는 적정 레벨 던전에서 등장하고, 하루에 3번만 만날 수 있는데요!

던전 내에서 원희가 출현한 것을 미리 알 수 있고,

남기고 간 선물상자에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적정 레벨 던전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선물 상점이 등장할 수 있다고 하네요~

 

 

위의 사진은 던파의 해당 이벤트의 보상인, 선물 상자 보상이에요!

확정과 확률로 나뉘어져 있네요?

 

 

적정 레벨 던전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원희의 선물 상점이 등장하는데요!

위의 사진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위의 사진은 선물상점 판매 물품이고,

 

 

위의 사진은 보너스 상점 판매 물품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원희덕분에 선물이 팡팡 터지는 던파의 해당 이벤트의 꼭 확인 사항을 남겨드릴게요!
안톤 토벌전, 일반 루크, 루크/핀드워/프레이-이시스 레이드 등의 던전에서는

원희의 아포칼립스 아이템 사용이 제한된다고 하니, 위의 사진을 꼭 확인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던파와의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도 원희 못지않게 다양한 혜택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궁금하시면, 드루오세요!

 

 

<위의 사진을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