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버블파이터, 이벤트로 커맨더옥토 매직바늘을!

♥천사♥ 2019. 7. 31. 17:0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버블파이터소식을 가지고 왓습니다

버블파이터의 이벤트를 통해 커맨더옥토 매직바늘을 가리겟겟 하세용!

 

 

버블파이터의 커맨더옥토 매직바늘은 상점에서 판매하지 않고 모든 빙고가 골든숫자카드로만 구성되어있다고 해요!

커맨더옥토 매직바늘 사용 시, 일정확률로 골든 숫자 카드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획득방법은 간단해요!

접속, 플레이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됩니당~

 

 

그럼 버블파이터의 올빙고 이벤트 내용을 사진으로 안내해드릴게요!

1-50까지의 숫자 중 25개의 골든 숫자가 파이터별로 랜덤 배치되고,

숫자를 획득하여 완성한 빙고 줄 개수별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빙고숫자 획득 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미스터리 버블에서 커맨더옥토 매직바늘을 사용하시고,

 일정 확률로 골든 숫자카드 1개를 획득해주시고, 빙고판에서 카드를 오픈해주시면 됩니닷!

 

 

위의 사진은 버블파이터의 커맨더옥토 매직바늘 획득방법인데용!
우측에 보시면 커맨더옥토 매직바늘 접속, 플레이 이벤트가 나와있으니 확인해주시와용!ㅎ

 

 

빙고 줄수에 따른 이벤트 보상이 여기 있습니다!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버블파이터의 빙고 보너스~~~
커맨더옥토 매직바늘 100개 사용 시마다

원하는 빙고 번호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으니 허니팁을 놓치지 마세용!ㅎㅎㅎ

그럼 저는 오늘의 마지막 이벤트 이야기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