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일곱개의 대죄, 혜자스러운 출석이벤트 안내!

♥천사♥ 2019. 8. 1. 11:5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

으앙 오늘은 진짜 역대급으로 피곤한 하루에요,,,

진짜 피로가 누적된거같달까요,,?

그래서 오늘은 낮잠을 좀 자야겠어요!ㅠㅠ

대신 모바일게임 일곱개의 대죄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고 가야겠죠?ㅎㅎㅎㅎㅎ

혜자급 출석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

 

 

일곱개의 대죄와 전생슬의 콜라보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말그대로 출석만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1개도 아니고 2개나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일곱개의 대죄 정말 혜자스러워요!

 

 

그럼 먼저 출석이벤트 1탄을 안내해드릴게요~!

8월 21일 점검 전까지 진행한답니다!ㅎㅎㅎ

내용으로는 이벤트 기간에 일곱개의 대죄에 접속만하시면 출석이에요!

 

 

1탄 이벤트의 보상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습니다!

14일 이상 출석하셔야 위의 모든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다고 하니,

 일곱개의 대죄에 잊지말고 로그인 하긔~

 

 

그다음은 2탄 이벤트도 있겠죠?ㅎㅎㅎ

이것도 똑같아요!

가건운 8월 7일부터 20일까지로, 위의 기간에 일곱개의 대죄에 출석해주시면 끝입니당!ㅎㅎ

 

 

보상은 위의 사진에서 각 일자별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하지만 여기서 유의해주실게, 1탄과 비슷하지만 차이점도 당연히 있겠죠?

2탄은 정해진 날짜에 접속해야만 해당 날짜의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고 하고,

접속하지 않은 날짜의 보상은 못받는다고 합니다!

그러니 정해진 날에 일곱개의 대죄에 꼭 출석해주셔야겠죠?ㅎㅎ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