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광산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채굴하세요!

♥천사♥ 2019. 8. 13. 16:5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제 다섯시가 거의 다 되가네요ㅎㅎㅎㅎ

오늘은 조금 늦게왔죠?ㅠㅠ

왜 오늘이 꼭 체감상 수요일같은 느낌인지 모르겟어요,,!

핫,,ㅎ 저의 바램인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내일 하루만 지나가면 빨간날이잖아용!!!!
저는 금요일이나 월요일에 쉬는날이 있는것보다 수요일이나 목요일에 있는게 훨씬 더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목요일보다는 수요일이 더 좋은거같아요!

그래도 뭐라도 있는 주는 그냥 행복하죠!ㅋㅋㅋㅋㅋㅋ핫,,,ㅎ

그럼 우리 화요일의 첫번째 소식은 바람의나라의 이야기로 시작할까요?

광산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채굴해보세요~!

 

 

암흑왕의 유물이 묻혀있는 황금의땅 : 길림아우뢰광산 다양한 유물을 바람의나라 광산에서 채굴해보세요!

 

여기서 짜잔!

채굴이란?

채굴력 & 채굴집중력 등 능력치와 투입 시간에 대비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자동으로 획득 가능한 바람의나라의 컨텐츠 입니다!

 

 

광산에서 채굴하시고, 바람의나라에서 어떤 보상을 준비했을까요?

금전, 경험치, 광물, 암흑왕의 유물 (장비합성보조제, 희귀~신화), 일반장비(희귀~신화), 기술보정제!

이렇게 있습니다!ㅎㅎㅎ

 

암흑왕의 유물과 기술 보정제는 위의 사진에 나와있으니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광산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채굴할 수 있는 바람의나라의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